안녕하세용 *_* 오늘은 백화점에 들러서 BACK TO MAC 서비스를 받고 왔습니다:) 백투맥 서비스는 맥 정품 공병 6개를 모으면 립스틱으로 교환해주는 것을 말합니다. 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알고는 계실텐데 주위를 보면 실제로 바꾸러 가시는 분은 별로 없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유용하니 꼭 !! 다들 공병 모아두신 다음 바꿔 사용하세요

저는 총 16개를 들고 갔어요 ㅋㅋ 많죠? 엄마,언니,저 이렇게 여자 셋이 쓰다 보니 파운데이션, 립스틱, 아이라이너, 하이라이터 등!! 꽤나 많이 나오네요 ㅎㅎㅎ 견본품은 아니아니 안되요 ㅎㅎ 정품! 만 가능해요 ㅎㅎㅎ 바꾸러 가는길에 찍어서 전부 나오진 않았어요 ㅎㅎㅎ 저렇게 담아서 가까운 맥 매장으로 가면요~~

요로코롬 20개의 인기색상 팔레트를 딱! 보여주시구요 테스트도 가능하고 마음대로 고르시면 되요 ㅎㅎ 저는 제가 쓰고 있는 레이디덴져가 거의 다 떨어져서 그게 있으면 다시 받으려구 했는데 없네용 ㅎㅎㅎ 핑크계열 색상은 또 너무 많이 가지고 있어서 고민고민하다 저는 베가스볼트를, 엄마는 쒸시어를 골라왔습니다!! ㅎㅎ 너무나 좋아요 ㅎㅎ 베가스볼트는 코랄빛이구요, 쒸시어는 말린 장미 색이에요 ㅎ 예쁩니당! 근데 이쯤에서 궁금해하실 것! 전 총 16개의 공병을 들고 갔는데... 6개에 립스틱 하나면 남은 4개의 공병은 다시 들고 왔을까요?? ㅎㅎㅎㅎㅎ 땡! 나머지 4개는...

요로코롬 도장으로 찍어 준답니다^_^ 꼭 방문한 곳이 아니어도 되요! 다음번에 어느 맥 매장을 가시던 상관없어요~ 20개의 컬러 중 품절 된 컬러가 있다면 저 종이에 도장만 찍으시고 다른 매장 가시면 되요^^ ★ 대신!! 절대절대절대 저 종이를 잃어버리면 안되요. 재발급 당연히 안되고 그냥 없는거에요~★ 휘리릭  ㅠㅡㅠ 그래서 전 주민등록증과 함께 지갑에 넣어두었어요 ㅎㅎ 안전...할까요? ㅋㅋㅋㅋ나중에 요 포스팅을 보며 아 내가 지갑에 넣어놨었지..할지도 몰라요 ㅎㅎㅎㅎㅎㅎ

백투맥 서비스로 받은 립스틱은 상자를 주시지 않구요, 새 상품을 뜯어서 색상 확인 시켜주시고 립스틱 밑에 색상스티커에 백투맥 서비스 받았다는 의미로 B를 적어줍니다. ★ 백투맥 서비스를 받은 립스틱은 다 쓰신 뒤에 공병 버리시면 되요. 또 다시 백투맥 서비스 를 받으실 순 없어요! ㅎㅎ저는 희한하게도 입생로랑, 맥 등 브랜드 상관없이 립스틱을 상자에 함께 보관하는 습관이 있어서 상자가 아쉽긴 하네요.. (근데 상자 왜 안주는거죠? 물어볼껄 깜빡했어요ㅠㅠㅋ) 아무튼! 공병 잘 모아 생긴 립스틱이니 또 열심히 써봐야지용 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집에 묵혀있는 맥 공병이 있다면! 버리지마시고 모아서 립스틱으로 꼭 교환하세요^_^ 기분이 좋답니다.

+ Recent posts